2. 아이오타 코인 특징과 호재
로이터에 따르면 아이오타는 아랍에미레이트(UAE)의 국제금융자유구역인 아부다비글로벌마켓(ADGM)에 공식 등록한 첫 가상자산 재단이 됐습니다. 해당 소식에 아이오타는 60% 폭등했습니다. 아이오타(IOTA)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구현을 위해서 필요한 기기(Machine) 간 거래(Transaction) 처리, 실행 및 정산을 위해 개발된 분산 원장입니다. IOTA는 아이오타(IOTA)의 네이티브 토큰이며 아이오타 네트워크 내에서 거래를 처리하거나 검증할 때 사용됩니다.
암호화폐라고는 했지만, 블록체인 방식이 아닌 신기술인 탱글 기술을 사용합니다.
다른 주요 암호화폐들보다 비교적 최근에 나와 기술 부분에서는 큰 발전을 이룬 편입니다.
상장된지 1년만에 세계 4위 코인안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리플처럼 다른 가상화폐와 다르게 채굴이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으며,
발행은 전적으로 아이오타 재단의 소관이었으나 재단은 최대 발행량으로 정해놓았던 27억 MIOTA를 발행하였습니다.
이를 전부 시장에 유통시켰는데
그래서 최대 발행량과 시장 유통량이 다른 일반적인 암호화폐들과 달리 거의 비슷합니다.
현재 아이오타 재단은 아이오타 발행권량을 전부 사용한 상황이라합니다.
3. 업비트 제공 정보
본문은 아이오타(IOTA) 및 IOTA 코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합니다. 업비트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IOTA의 가격이 원화 가격에서 소수점 이하로 파들어가는 관계로 일반적인 거래는 Mega[2] IOTA(MIOTA) 단위를 쓴다.
사실 암호화폐라고는 했지만, 블록체인 방식이 아닌 신기술인 탱글 기술을 사용한다. 다른 주요 암호화폐들보다 비교적 최근에 나온 것이기 때문에 기술 부분에서는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이에 따라 메인넷에 상장된 지 1년, 거래소에서 거래된 지 5개월만에 1000종이 넘는 암호화폐들 속에서 한때 세계 4위의 규모가 되는 기염을 토했다. 그리고 하락
리플(암호화폐)처럼 다른 가상화폐와 다르게 채굴이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으며, 발행은 전적으로 아이오타 재단의 소관이었으나 재단은 최대 발행량으로 정해놓았던 27억 MIOTA를 발행하였고 이를 전부 시장에 유통시켰다(!) 그래서 최대 발행량과 시장 유통량이 다른 일반적인 암호화폐들과 달리 거의 비슷하며[3] 아이오타 재단은 해당 액수 안에서의 발행권을 다 사용한 상황이다.
4.업비트 제공 원문 발췌
5.아이오타 코인 결론
최근 아이오타 코인이 UAE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글로벌마켓에서 암호화폐 재단 최초로 등록돼
오일머니의 호재가 있습니다.
어떤 호재가 묻어서 올라갈까?
현재 주식시장인든 코인이든 ai 관련 호재가 묻은 것들이 폭등을 하고 있죠 우리 엔비디아를 필두로
아이오타는 사물인터넷 기반의 기술을 둔 코인으로 ai가 묻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주춤거리는 시장속에 2배오를 , 30%오를 코인으로 생각합니다.
현재 가격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자추천은 아닙니다 저의 생각으로 소개와 호재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