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캠핑 유튜버 ‘짜루캠핑’의 반려견 짜루가 실종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성시대, 더쿠 등 여러 커뮤니티에는 ‘유튜브 짜루캠핑의 강아지 ‘짜루’ 실종’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짜루 실종 경위
유튜버 짜루캠핑은 지난 4일 오후 7시경 짜루가 태안 마검포 인근 캠핑장에서 실종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짜루는 내장칩과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었으며, 네이비와 연두색 옷을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유튜버는 커뮤니티를 통해 “강아지를 발견하신 분들은 절대 직접 잡으려 하지 마시고,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개인 연락처를 공개하며 짜루의 신속한 발견을 호소했습니다.
실종 전단지 공개
다음 날, 짜루캠핑은 ‘실종 전단지’를 제작해 공개했습니다. 전단지에는 짜루의 신상 정보와 실종일, 실종 장소가 상세히 기재되었습니다. 짜루는 믹스견으로, 수컷이며, 몸무게는 약 7kg입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귀가 토끼처럼 서 있음’, ‘몸통 크기 약 40cm’, ‘검정색&연두색 망토 옷 착용’, ‘하늘색 목걸이(인식칩) 착용 / 내장칩O’ 등이 적혀 있습니다.
짜루캠핑의 애타는 호소
7일 오전 기준, 짜루캠핑은 여전히 짜루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튜버는 개인 채널을 통해 “밤새 제보가 한 건도 없었다. 차라리 어디가 잡혀서 죽지만 말고 잘 살면 좋은데, 잡힐 애도 아닌데 왜 아예 보이지도 않는지, 입힌 옷이 어디 걸렸나, 추워서 무슨 일 생겼나 자꾸 안 좋은 생각만 든다”며 애타는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반응
소식을 접한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머나 어떡해…”, “ㅠㅠ 빨리 찾기를”, “겁먹고 어디서 헤매고 있는 걸까. 빨리 찾기를”, “무사히 주인 품으로 돌아가길” 등 많은 네티즌들이 짜루가 무사히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결론
현재 짜루캠핑의 반려견 짜루는 실종된 지 며칠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행방이 묘연한 상태입니다. 많은 이들이 짜루의 무사 귀환을 기원하고 있으며, 짜루캠핑 역시 짜루를 찾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짜루의 실종 소식이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하루빨리 짜루가 주인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짜루와 비슷한 강아지를 보시게 되면, 짜루캠핑에게 즉시 연락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은 제보 하나가 짜루를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후일담💕💕💕💕
캠핑 유튜버 강아지 짜루 실종 9일차에 찾았다고함
https://theqoo.net/square/3227189851
무사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찾았습니다